barbar
  • BUTTON
  • BUTTON
  • BUTTON

Today view

이전 제품다음 제품

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
  1. 고객센터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신용카드 결제/가상계좌 이용시, 결제창이 나타나지 않습니다.
작성자 오카 (ip:)
  • 작성일 2018-01-04 10:17:59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61
평점 0점
 
· PC 환경 또는 카드사별 EXE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아 결제창이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· 결제수단 선택 후 [바로 결제하기]를 클릭 시 결제창이 나타나지 않은 경우, 아래와 같이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

1. 임시파일 및 쿠키 삭제
    - [인터넷 익스플로러 > 도구 > 인터넷 옵션] 클릭 후 일반 탭에서 검색기록, 쿠키 선택 후 삭제

2. 카드사별 EXE 프로그램 수동설치 방법

결제모듈설치파일 : http://www.kcp.co.kr/technique.plugIn.do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화살표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