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arbar
  • BUTTON
  • BUTTON
  • BUTTON

Today view

이전 제품다음 제품

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
  1. 고객센터

FAQ - 자주묻는질문

  • [ 결제/배송 ] 제주,도서산간지역 는 배송료가 어떻게 되나요?

    저희오카에서는 제주 지역과 제주 외 도서지역에서 주문시 추가배송비가 부가됩니다.

    *제주지역 3,000원
    *도서산간지역 7,000원

    기본배송료(2,500) + 추가배송비 (3,000~ 7,000)

    무료배송 제품의 경우 추가배송비 (3,000~ 7,000)


    다만, 네이버페이를 통하여 주문시 추가배송비가 부가설정이 적용되지 않아
    네이버페이 주문으로 발생하는 추가배송비를 별도로 추가결제를 해주셔야 합니다.


    우리은행 1005-102-346355
    예금주 : 주식회사 오카

    구매자분들께 개별 연락드리고 배송비 추가입금안내 드리고 있으니,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• [ 적립금/포인트 ] 포인트가 무엇인가요?


    ·  오카에서는 회원가입, 구매평작성, 제품구매시 포인트를 적립해 드리고 있습니다.


    ·  포인트는 오카에서  현금처럼 사용가능한 결제수단입니다.


    · 포인트는 1000원이상 구매시 바로 사용가능 하며 1회 최대 5,000 포인트 사용가능합니다.


    · 포인트확인은 우측 [퀵메뉴] 의 [포인트]에서 확인가능합니다.


    · 회원가입시 2,000P 지급

    · 구매평작성시 100P 지급




  • [ 교환/반품/환불 ] 상품 교환/반품 안내 (오배송/불량/단순변심)


    · 모든 반품접수는 구매 후 7일 이내에 의사를 전달하여야 합니다.


    · 제품구입 후 7일이내 제품불량이나 오배송으로 인한 제품에 대한 환불은 전액을(왕복택배비) 오카에서 부담합니다.

       단, 퀵,고속화물등의 서비스는 제외되며 오직 택배만 가능합니다.


    · 제품 불량 및 하자로 30일 이내 연락을 주시는 경우 100% 교환/환불 조치해 드립니다.


    · 반품 접수시 고객의 선배송 후처리를 원칙으로 하며 반품은 CJ대한통운를 통한접수를 원칙으로 합니다.


    · 지정택배사 : CJ대한통운 (1588-5353)


    · 단순변심(디자인, 소리, 밝기(불빛), 색상, 완성도 등의 제품 불량과는 무관) 으로 인한 환불/교환은 제품반품 확인 후 진행되며,

        고객님께서 왕복배송료(5,000원)를 부담하셔야합니다.


    · 주문제작상품 은 반품 및 교환이 되지 않습니다.


    · 교환/반품 관련 추가문의는 010-5844-9600 으로 전화문의 바랍니다.

  • [ 교환/반품/환불 ] 주문취소 후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?


    ·  반품이 확인된 직후 현금 구입의 경우, 고객님께서 알려주시는 은행계좌로 환불해 드리고 카드결제의 경우엔 카드 승인 취소를 해드립니다.

  • [ 결제/배송 ] 배송가능지역 과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?


    · 배송은 국내에 한하여 전국 어디나 가능합니다.


    · 결제 금액이 5만원 이상시 무료배송, 5만원 이하이면 배송비 2,500원이 부과됩니다. (일부제품 제외)


    · 제주도 및 도서,산간지역은 지역에 따라 배송비 추가




  • [ 결제/배송 ]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

    · 제품배송은 결제완료 후 1~3일 정도 소요됩니다.


    · 당일배송 마크 제품은 당일 평일 4시까지 결제 완료된 제품에 한하여 당일배송해드리며 당일배송 제품은 1~2일 정도 소요됩니다.


    · 제작상품일 경우 약 3~7일 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
    · 일요일 및 공휴일 주문제품은 익일발송됩니다.


    · 택배사 사정에 따라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


  • [ 결제/배송 ] 주문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.


    ·  주문하신 상품의 주문수정은 Q&A문의 요청 또는 고객센터 031-831-5626 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

  • [ 결제/배송 ] 세금계산서를 발행받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?


    · 오카 FAX (031-831-5627) 로 사업자 등록증을 보내주시면 확인되는대로 세금계산서를 발행해드립니다.

    · 카드결제 및 적립금결제  구매시 세금계산서 발행이 되지 않습니다.



  • [ 결제/배송 ] 신용카드 결제/가상계좌 이용시, 결제창이 나타나지 않습니다.
     
    · PC 환경 또는 카드사별 EXE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아 결제창이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    · 결제수단 선택 후 [바로 결제하기]를 클릭 시 결제창이 나타나지 않은 경우, 아래와 같이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

    1. 임시파일 및 쿠키 삭제
        - [인터넷 익스플로러 > 도구 > 인터넷 옵션] 클릭 후 일반 탭에서 검색기록, 쿠키 선택 후 삭제

    2. 카드사별 EXE 프로그램 수동설치 방법

    결제모듈설치파일 : http://www.kcp.co.kr/technique.plugIn.do
  • [ 회원가입/정보 ]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

    ·  상단에 [정보수정] 메뉴로 들어가신 후 오른쪽 하단 [회원탈퇴] 메뉴를 이용하여 가능하십니다.

    ·  회원탈퇴 후 바로 재가입 가능합니다.



더보기MORE

첫 페이지

이전 페이지

  1. 1
  2. 2

다음 페이지

마지막 페이지

구매후기

더보기MORE
화살표TOP